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령축제관광재단

보령축제관광재단

보령축제관광재단을 소개합니다.

비전 및 목표

2019년 7월자로 확대 개편된 조직으로
새롭게 출범한 보령축제관광재단의 미래 발전 방향인 미션과 비전을 설정하여
지역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키고 관광홍보 및관광객 유치 등
효율적인 관광진흥업무 추진으로 시민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재단으로 전 직원의 역량을 결집, 강력한 실천의지를 다져 나가고자 함

미션

보령의 머드와 관광자원을 활용한 산업육성을 통해
지역관광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

비전

‘보령을 글로벌 관광 산업도시로 선도하는 전문기관’

가 치

지속가능성
(Sustainability)

환경과 지역사회에 대한 존중과 보존을 바탕으로 한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현합니다.

지역사회기여
(Community Engagement)

보령시와 지역사회에 기여하며, 지역 경제의 발전과 활성화를 지원합니다.

창의성과 혁신
(Creativity and Innovation)

창의성을 통해 독특하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며 변화에 대한 적응력을 갖추고,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구합니다.

고객 중심
(Customer-Centricity)

고객의 긍정적인 경험이 핵심이며,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성과 다양성
(Expertise and Diversity)

재단의 사업을 다양한 분야로 확장 및 발전 시키는 동시에 전문성을 기반으로 이를 공고히 합니다.

7대 전략

세계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축제 및 재단사업의 육성

도시 브랜드 강화를 위한
융합형 관광·MICE 사업 발굴
및 분야 확대

보령머드산업의 발전을 위한
원천기술 확보 및 품질향상

재단의 사회적 가치와
책임을 위한 재단의 윤리경영

재단사업에 대한 지역협력네트워크
구축과 경제 활성화 구현

조직의 혁신과
전문성 강화

ESG 및 인권경영을 중심으로한
다양한 재단 정책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