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자로 확대 개편된 조직으로
새롭게 출범한 보령축제관광재단의 미래 발전 방향인 미션과 비전을 설정하여
지역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키고 관광홍보 및관광객 유치 등
효율적인 관광진흥업무 추진으로 시민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재단으로 전 직원의 역량을 결집, 강력한 실천의지를 다져 나가고자 함
미션
보령의 머드와 관광자원을 활용한 산업육성을 통해
지역관광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
비전
가 치
지속가능성
(Sustainability)
지역사회기여
(Community Engagement)
창의성과 혁신
(Creativity and Innovation)
고객 중심
(Customer-Centricity)
전문성과 다양성
(Expertise and Diversity)
7대 전략
세계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축제 및 재단사업의 육성
도시 브랜드 강화를 위한
융합형 관광·MICE 사업 발굴
및 분야 확대
보령머드산업의 발전을 위한
원천기술 확보 및 품질향상
재단의 사회적 가치와
책임을 위한 재단의 윤리경영
재단사업에 대한 지역협력네트워크
구축과 경제 활성화 구현
조직의 혁신과
전문성 강화
ESG 및 인권경영을 중심으로한
다양한 재단 정책 수립